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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이 비춰진 애드티브 이노베이션의 모습

언론에서 보도된 애드티브 이노베이션의 활약상을 신속하게 알려드립니다.

보도자료
2013.10.08
온라인 광고, '클릭의 시대' 지나 '콘텐츠의 시대' 왔다
-단순한 광고 클릭율 관리에서 벗어나 양질의 광고 콘텐츠, 랜딩 페이지 중요해져오늘날 수많은 온라인 뉴스 사이트에는 다양한 형태의 온라인 광고가 포화상태를 넘어 ‘홍수 상태’를 이루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이 같은 흐름 속에서 이른바 ‘애드 네트워크 서비스’를 이용하는 광고주들은 어떤 광고대행사를 통해 자사의 상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해야 원하는 광고효과를 얻을 수 있을지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이와 관련, 전문가들은 ‘웹의 시대’를 넘어 ‘스마트 모바일 시대’를 맞아 이제는 온라인 광고에 있어 단순한 클릭수 또는 클릭율 관리에서 벗어나 입체적 접근방식의 광고 서비스와 광고 소재 자체의 퀄리티, 그리고 광고를 클릭한 이후 유입되는 랜딩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의 질을 잘 관리해야 당초 목표로했던 광고의 기대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한다.애드티브이노베이션(대표: 조재범)은 ‘애드플렉스’라는 브랜드의 애드 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국내 온라인 네트워크 광고 내지CPP(Click per Period: 광고 기간내에 클릭 수에 관계없이 정액의 광고료로 진행되는 온라인 광고) 광고 업계의 선두주자의 입지를 굳힌 업체.애드티브는 그 동안 광고주의 사업 성격과 관련 산업 트랜드를 면밀히 분석해 수립한 광고 전략을 바탕으로 최대의 효과를 낼 수 있는 매체와 텍스트, 배너, 동영상 등 적절한 광고형태를 제시하는 한편,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철저한 광고효과 관리 서비스와 마케팅 어드바이스를 제공해 각광 받아왔다. 애드티브는 최근 콘텐츠가 중시되는 온라인 광고의 흐름에 민첩하게 대응, 콘텐츠가 강화된 새로운 개념의 광고상품 출시를 눈앞에 두고 있어 관련 업계를 긴장시키고 있다. 애드티브의 새 광고상품은 특히 클릭 이후 접하게 되는 랜딩페이지를 통해 광고주가 잠재고객들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랜딩페이지에 유입된 잠재고객들이 곧바로 광고주가 제공하는 서비스 또는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 다각도의 장치를 마련, 기존 광고주들을 상대로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잠재고객 DB 확보, 직접 매출 전환율 등 효과 면에서 광고주들로부터 큰 호평을 이끌어 낸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몇 년간 온라인 뉴스 사이트들의 트래픽이 비약적으로 늘어남에 발맞춰 ‘애드플렉스’를 애드 네트워크 서비스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시킨 애드티브가 ‘스마트 모바일 시대’를 맞아 어떤 놀라운 변신을 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원문기사: 동아일보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455002&g_menu=020521
2013.10.08
인기 광고 키워드 자동 입찰 솔루션 나왔다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는 자영업자들이나 광고주들에게 키워드 광고는 이미 비용 대비 효율성이 높은 광고 방법으로 통한다. 하지만 인기 키워드에 대한 입찰경쟁이 워낙에 치열하다 보니 부작용도 발생한다. 온라인광고 업체 애드티브이노베이션이 내놓은 ‘레디투비드’는 광고주 또는 광고대행사에서 지정한 키워드를 네이버 클릭초이스 광고상품인 파워링크, 비즈사이트 등의 원하는 순위에 자동으로 입찰해주는 솔루션이다. 네이버의 API를 이용, 불법적 입찰에 대한 우려도 없다. 이 솔루션은 24시간을 30분 간격으로 나눠 노출 순위와 입찰 최고가를 사전에 설정해 둔 스케줄에 따라 자동으로 변경하며 입찰을 도와준다. 여러 계정을 이용한 동시 입찰 관리가 가능하고 관리하는 계정수에도 제한이 없다. 광고주는 자신이 충전한 키워드 광고비의 시간별 또는 일별 소진액 등을 한 번에 보거나 원하는 시간에만 광고를 온오프(ON/OFF)하는 스케줄 기능도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광고주가 특정 키워드의 전체 입찰내역 기록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입찰과정에 대한 공신력이 높다는 설명이다. 이 밖에도 유사 키워드 입찰 솔루션들이 모든 업종에 같은 기능을 적용하는 것과는 달리 광고대행사별, 광고주 업종별로 커스터마징 또한 가능하다. 특히 광고대행사의 경우 대행사 전용 단독 서버 호스팅을 설정함으로써 타른 키워드 입찰 솔루션에 비해 보안유지가뛰어나다는 장점도 있다. 애드티브이노베이션 관계자는 “자영업자들이 상품 기획과 서비스 기획에 쏟아 부어야 할 시간을 키워드 입찰 상황을 살펴보는데 낭비하는 것을 방지하고자 레디투비드를 개발하게 됐다”며 “현재 키워드광고 대행사들을 대상으로 2주 무료사용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원문기사: zdnet koreahttp://www.zdnet.co.kr/news/news_view.asp?artice_id=20121031173430&type=det
2013.10.08
[영상]라이선싱 페어 모바일게임 '미스터 브레이커'
애드티브 컨텐츠베이(www.misterbreaker.com)는 17일 코엑스에서 개최된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3'에 참가해 모바일게임 '미스터 브레이커(Mr. Breaker)'를 선보였다.'미스터 브레이커'는 주인공인 미스터 브레이커가 공연장까지 달려가는 동안 만나게 되는 다양한 장애물과 자신을 방해하는 좀비들을 처치하며, 달리는 스타일리시 런 게임이다.특히 올해로 결성 20주년을 맞이한 헤비메탈 밴드 디아블로(Diablo)가 캐릭터 제작에서부터 배경음악까지 참여해 유저들은 플레이 내내 어벤던트, 유어네임 등 한국을 대표하는 디아블로의 강렬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한편 '서울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3'은 한국콘텐츠진흥원과 코엑스가 공동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행사로, 총 170여 개의 국내외 캐릭터, 라이선스 관련 기업이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국제 콘텐츠 라이선싱 전시회이다.Global News Network 'AVING' 권세창 기자(www.aving.net)원문기사: 에이빙뉴스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719473&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
2013.10.08
[국민건강증진마라톤] 애드티브 이노베이션,
[스포츠서울닷컴 | 오세희 기자] 제40회 보건의 날을 맞아 열린 '2012 보건의 날 기념 국민건강증진 마라톤 대회'가 5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공리에 개최됐다.7일 오전 9시 서울 한강 뚝섬지구 수변마당에서 스포츠서울닷컴의 주최로 개최된 '2012 보건의 날 기념 국민건강증진 마라톤 대회'는 5km, 10km, 하프 코스 종목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주)스포츠서울미디어 김상규 대표와 곽승준 미래기획위원실 위원장, 이상석 대한병원협회 부회장, 연예인 이파니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행사에 참여한 애드티브 이노베이션은 다양한 이벤트와 추첨 행사를 열어 눈길을 끌었다. 이벤트에는 500여명의 마라톤 참가자들이 참여하며 성황을 이뤘다. 애드티브 이노베이션은 건강기능식품 '옵티카 루테인'을 판매하는 회사. 눈 건강에 좋은 옵티카 루테인은 출시 3개월 만에 3000개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애드티브 이노베이션 관계자는 "보건의 날을 맞아 건강마라톤을 진행한다고 해서 '2012 보건의 날 기념 국민건강증진 마라톤 대회'에 함께 하게 됐다"며 "옵티카 루테인은 마리골드꽃에서 추출된 성분으로 눈 건강 개선에 효과적이다.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많이 이용하는 현대인들의 눈을 보호해 줄 수 있는 건강식품이다"고 설명했다. sehee109@media.sportsseoul.com원문기사: 스포츠서울http://news.sportsseoul.com/read/life/1025321.htm